1388516018_tEB5djzN_1.jpg

2000년 1월 9일 ~ 4월 16일까지는 일요일 일요일 밤에 코너였다가 목표달성 토요일로 옮겨가 2000년 4월 22일부터 2001년 5월 12일까지 1년 넘게 방송했다. 그러다가 god와 3살된 재민이가 218일만에 다시만난 일이 2001년 12월 29일 ~ 2002년 1월 5일에 특집으로 방송되기도 했다. 제목 그대로 god의 멤버가 아기 재민이를 돌보는 프로그램으로 본디 잠시 아기를 돌보는 특집 비슷한 것이었지만 반응이 좋았는지
재민이는 방송 당시 11개월로, 멤버들과도 많이 친해졌고 애교도 잘 부려서 인기가 좋았다. 다른 사람들과도 낯을 좀 가리긴 했지만 잘 노는 걸 보면 역시 육아관련 예능 프로그램을 하려면 아기 성격이 장난 아니게 중요하다는 것을 느끼게 해준다. 재민의 재롱과 god 멤버들의 진솔한 모습을, 소소한 감동을 가끔씩 볼 수 있었기 때문에 꽤 인기를 얻었던 프로그램이었으며 심지어 앨범 발매 전 재민이에게 앨범 전곡을 들려주고 가장 반응이 좋은 곡을 고르기도... 그 곡이 바로 애수. 알다시피 애수는 god 역사상 최고의 인기곡이 되었다.

방송에 나온 아기가 이만큼 전국적인 관심을 받고 약 10여년이 흐른 지금까지도 이름까지 확실하게 기억되는 사례는 또 없을 것이다. 하지만 너무 장기간의 방송은 아이에게 좋지 않다는 의견과 이 코너와 앨범으로 제대로 뜬 god측의 스케쥴 문제 등으로 인해 방송이 종료되었다. god의 공연 모습도 더러 비추기 때문에 SES핑클, 유승준, 량현량하, 이지훈, 샤크라, 임창정, 김혜수, 전지현, 김현주 등의 옛날 모습을 간간히 찾아볼 수 있다는 점도 백미.

종영한지 상당한 시간이 흘렀지만 아직 이 코너를 기억하는 사람이 많다. 그래서인지 재민이의 현재 근황에 관련된 기사가 나기도 한다. 2011년 당시 중학교 1학년이라는 듯. (세상에!) 멤버들 기억속에는 아직 아기라서 재민이 어머님과 통화중 '재민이 바꿔줄까요' 정도의 말에도 깜짝 놀란다고...'아빠'들이었던 멤버들을 '형'이라고 부른다고 한다.

각각 맡았던 기믹역할

박준형:왕아빠.

손호영:왕엄마, 정말 애를 달래는 행동을 보면 애엄마 수준. 안무연습을 할 때 재민이가 하도 따라오거나 매달리는 바람에 연습이 안될정도.

김태우:오락, 목욕 담당, 첫 화부터 재민이에게 목마를 태워주려다가 천장에 머리를 박게 만드는 대형사고를 저질렀다(다행히 애는 안울었으나, 그 뒤엔 멤버들의 응징). 체격이 커서 그런지 재민이가 가장 서먹해하는 탓에 여러번 좌절하고(...), 그럼에도 끝까지 사이가 좋아지려고 노력한다. 그러나 그 방식이란게 허구헌날 툭툭 치는 등 초딩끼 어린 장난... 그야말로 육아일기의 개그전담자. 근데 놀랍게도 마지막 회에 잔디밭에서 재민이가 다섯 멤버중 한명을 선택해 달려가 품에 안기기를 했는데 고민도 하지 않고 김태우에게 한걸음에 달려가 안겨서 김태우가 굉장히 감격했다. 결과적으로 이 프로그램의 가장 큰 수혜자. 드디어 막내에서 탈피했다.

윤계상:패션(...) 담당.

데니안: 담당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