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밤에 춤추기 웃흥♡의 등장인물.


미르칼라 폰 카른슈타인여백작과 마찬가지로 프로이센 귀족 출신의 뱀파이어다. 대개는 우수에 찬 표정을 짓고 있으며, 머리카락은 금발인데 18세기 스타일로 땋아서는 리본으로 묶고 다니는 습관이 있다.

이름과 출신지에서 보듯이 본래 영국인이 아니라 독일인으로, 스페인 왕위계승전쟁에 참전했다가 각성하여 뱀파이어가 되었다. 이후 계속 독일에서 거주하다가 나치에 의한 탄압을 피해 영국으로 건너왔다. 나치에 의한 뱀파이어 대학살인 수정의 밤 사건에서 살아남은 생존자.

영국에 건너온 후에는 영국군에 입대하여 <데스포그> 소속으로 제2차 세계대전에 참전했다. 뱀파이어로 구성된 특수부대인 <데스포그>에서 파이어폭스와 만나 연인 사이가 되었으며, 함께 밤을 새워 포커를 친다거나 나치를 약올린답시고 잘츠부르크에 있는 호엔잘츠부르크 성에 Killoy was here라고 낙서를 남기고 다니는 등의 짓을 했다.

이후 평안한 삶을 누릴 듯 싶었으나 역시 영국 정부의 배신으로 인해 성 바르톨로뮤 축일인 1952년 4월 23일 밤 퀸시 아서 존 에이브러햄 하커가 지휘하는 아이언사이즈부대원들의 습격을 받고 동료들과 함께 살해되었다고 알려져 있다. 파이어폭스를 자신의 몸으로 가리다가 수십 발의 은제 .45 ACP JHP 세례를 받고 상체가 거의 걸레가 되었다.

캐릭터 모티브는 확실하지 않지만, 이름은 은하영웅전설아달베르트 폰 파렌하이트슈타인호프로 추정.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