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키즈 SilkyS.gif
초기의 로고

1 개요[편집]

일본에로게 브랜드.

엘프 산하의 성인 게임 브랜드로 1992년 만들어져서 하원기가 일족이나 노노무라 병원 사람들의 히트로 주목을 끌었다. 1996년에 일단 활동을 중단했었지만 2001년에 다시 활동을 재개했다. 그러나 2005년 들어 핑크 파인애플과 같이 도산 위기에 직면한 적이 있으며 이후로는 NTR물만 만들며 그럭저럭 버티고 있는 엘프와 달리 실키즈는 현재 조교물을 위주로 만들고 있다.
일부 작품은 엘프 명의로 리메이크 되기도 했으며 여담으로 조교 장르 게임의 상당수에는 히로인에게 찔려 죽는 비참한 배드 엔딩이 있는게 특징(…)이라는 특징이다. 권선징악으로 게임을 현실에 적용하지 못하게 해 주려는 교육적 배려. 설마 심의통과를 위해?

2014년 8월 31일부로 홈페이지가 닫혔다.

2 실키즈 플러스 WASABI[편집]

2014년 6월, 실키즈와 엘프의 스탭이 나와 '실키즈 플러스 WASABI'라는 회사를 설립했다. 거의 모든 인원이 회사를 나왔다는 모양. 엘프는 물론이고 실키즈에서 제작하던 시리즈들은 자신들에게 판권이 없어서 실키즈 플러스에서 속편을 제작할 수 있을지는 의문이라고 한다. 그리고 현재 실키즈 플러스의 첫 작품인 '일곱 빛깔 리인카네이션(なないろリンカネーション)'이 9월 26일 발매되었다.

3 실키즈 SAKURA[편집]

실키즈 플러스에 이은 또 하나의 실키즈 '실키즈 SAKURA'를 설립했다. 첫 작품으로 '이레카와 누나, 내 몸으로 자위하는거야?(いれかわ お姉ちゃん、ぼくの身体でオナニーしちゃうの!?)'가 11월 28일에 발매되었으며, 2015년 2월 27일에 '타락해가는 새댁 -미안해요 여보... 저 이제...... 그래도, 사랑해요-(堕ちていく新妻 ~ごめんなさいアナタ…私もう……でも、愛してる~)'를 제작중에 있다.

4 실키즈의 작품[편집]

5 실키즈 플러스 WASABI의 작품[편집]

6 실키즈 SAKURA의 작품[편집]

  • 이레카와 누나, 내 몸으로 자위하는거야?
  • 타락해가는 새댁 -미안해요 여보... 저 이제...... 그래도, 사랑해요-
  1. 秘密HIMITUSU卑蜜
  2. 2는 원래부터 엘프 명의로 발매되었다.
  3. 실키즈 플러스 WASABI의 첫 작품이다.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