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0.png

미나토소프트 (일본어: みなとそふと)는, 주식회사 호크아이의 어덜트 게임의 브랜드로 파트너 브랜드의 일원이기도 하다.

1 소개[편집]

인터하트의 자매 브랜드 캔디 소프트(게임 제작사)에서 《누나 확실하게 하자》 《츠요키스》의 기획·시나리오를 손댄 타카히로(미나토 소프트)가 2006년 독립해 설립한 브랜드이다. 소재지는 옛 보금자리인 인터하트와 동일한 동사(同社)의 소재지는 가나가와 현 요코하마 시 니시 구로 불과 수백 미터 거리에 자리잡고 있다.

과거 인터하트에서 마지막으로 제작한 츠요키스가 요코하마 옆 소도시인 요코스카를 모델로 한 것에 이어 가나가와의 주요 지역들을 배경으로 제작, 요코하마, 카와사키, 가마쿠라, 오다와라가 그 배경이 됬다. 또 캔디 소프트와 나쁘지 않은 관계를 이어가고 있는 것인지 전작의 등장인물들이 가끔 목소리로나마 찬조출연해주거나 간간히 언급된다.

홈페이지는 매주 금요일 갱신. 이는 전신인 캔디 소프트에서부터 이어져 내려온 것이기도 하다.

2 작품 리스트[편집]

타카히로 Ⅳ 프로젝트의 첫 번째에 해당되는 작품이나[1]현 시점에서 유일하게 현실화되지 않은 작품. 기획 타카히로, 시나리오 라이터 타나카 로미오, 일러스트레이터 마츠류[2]로 구성된 완전 신작이다. # 장르는 일단 캐주얼한 학원물이 될 예정이지만, 기획인 타카히로에 따르면 2013년에 당장 무언가 결과물을 보기는 힘들다는 반응이 나왔으며, 2014년이 저물도록 이렇다 할 성과는 없는 상태.

3 자매 브랜드[편집]

  • 미라이 소프트
    • 미정 - 하나히메 앱솔루트!
  1. 나머지는 아카메가 벤다!, 와시오 스미는 용사다, 유우키 유우나는 용사다.
  2. 타나카 로미오와 마츠류는 크로스 채널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3. 전연령판, 기종은 PS VITA.
랜덤